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강남역 지하상가를 지나가다 발견한 빵집!

요즘은 체인빵집보다 이런 작은빵집들 빵들이 훨씬 맛있다.

 

올자연식빵이라는 자연발효 식빵집.

작은 식빵 가격이 모두 2,900원이었다.

 

지나가면서 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나도 무작정 서봄 ㅋㅋㅋ

갓 나온 따끈따끈한 식빵들이 열을 식히고 있었다.

 

진짜 다 맛있어 보임 +_+

 

난 알밤식빵과 크림치즈식빵을 사봤다.

 

이게 알밤식빵! 갓 나왔을때 사서 열이 식기도 전에 비닐에 담았더니 한쪽이 살짝 찌그러졌다.

 

밤이 얼마나 들었는지 잘라봤다.

와우 +_+b

2,900원짜리 식빵에서 이런꽉찬 속을 만나게 될줄이야!!!

자연발효라더니 빵은 쫄깃쫄깃하고 재료도 꽉 차 있어서 완전 맛있었다.

 

진짜 집근처면 매일 들러서 샀을것 같은 비주얼!!

 

다음은 깨가 솔솔 올라간 크림치즈 식빵!

 

크림치즈랑 식빵이랑 생긴게 비슷해서 단면보니 잘 티가 안나는데

크림치즈를 넣고 반죽을 돌돌 만것 같은 비주얼이다.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다.

이빵 역시 부드럽고 맛있음.

 

둘중 하날 고르라면 밤식빵이 더 맛있긴 했다.

빵종류가 엄청 다양하던데 다음에 가면 다른종류 빵이 먹어보고싶어지는 집이었다.

이렇게 가성비좋은 빵집이 강남역에 있을줄이야.T_T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