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나는 모발이 지성이라

 머리에 기름기가 많은 편이다.

 

하루에 한번 머리 감는데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리면

오늘 감은 머리가 아닌것 같아.T_T

 

사실 샴푸는 마트에서

눈에 보이는거 아무거나 썼는데

지난번 아모레퍼시픽몰 할인대란

샴푸를 사봤다.

 

바로 이 제품.

프리메라

민트 리프레싱 샴푸

Mint Refreshing Shampoo

 

 

샴푸에 5FREE라고 써 있는데

일반적인 샴푸에 들어있는

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인공향이 안들어 있다고 한다.

그만큼 순한 샴푸라고 해서 완전기대!

 

민트샴푸라서

쿨링효과가 있고

진정효과도 있는 샴푸다.

300ml에 2만원이라는

샴푸치고 다소 비싼 가격이라

(나는 할인받아 9,300원에 샀지만)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개봉!

 

거의 두달 가까이 사용해본결과.

이 샴푸를 매일 쓰기에는 무리가 있다.

엄청 뻣뻣함!!!!!

두피에 마사지하면

화~한 산뜻한 느낌은 확실히 있는데

지성용이라 그런지

이걸로 샴푸하고 나면

머리가 엄청 뻣뻣하다.

 

린스를 절로 찾게되는 샴푸.

솔직히 나는 시원함보다

뻣뻣함이 더 다가왔다.

 

샴푸만사고 린스는 일반린스를 쓰니

5free가 무슨 소용인가 싶기도...

 

제대로 머리에

순한 제품을 쓰고 싶다면

이건 샴푸와 컨디셔너를 세트로

써야할것 같다.

 

린스 안하는 남편은

한번 써보더니

머리 뻣뻣하다고 손도 안댐;;;

 

나는 일주일 한두번

머리에 기름기가 너무 많다 싶을때만

프리메라 샴푸를 사용하고있다.

 

머리 기름기가

정말 심한 사람이라면

사용해 볼만할듯.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