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Korea

석촌호수 벚꽃축제

톡소다. 2017. 4. 9. 09:00

석촌호수는 집에서 가까운데 막상 벚꽃축제를 할땐 다른지역으로 꽃구경을 갔었다.

올해는 석촌호수에 스위트스완도 구경할겸 벚꽃축제는 잠실에서 즐기기로~

 

잠실 롯데월드쪽이랑 스위트스완이 있는 롯데월드몰앞쪽까지 선촌호수 주변으로 벚꽃이 만개했다.

이번주가 딱 보기 좋은듯.

꽃은 롯데월드 앞쪽이 좀더 활짝 핀것 같았다.

 

사람이 엄청 많을것 같아서 토요일오전 10시 반쯤 갔는데 오전에도 이미 사람이 엄청 많았다.

 

러버덕 이후 오랜만에 와보는 석촌호수 동호.

이번엔 스위트 스완이다~

 

커다란 백조부부랑 아가들이 전시되어 있다. 그뒤로 쭉 둘러싼 벚꽃들~

산책하기 딱좋음!

 

곳곳에 진짜 오리도 있네~

 

호수 곳곳에 공연하는 사람들도 있고 작은 샵들도 있어서 구경할게 많았다.

 

올해 첫 벚꽃놀이.

어느지역으로 갈까 고민했었는데 멀리 갈 필요 없고만~

 

 

석촌호수가 작은줄알았는데 이거 한바퀴 다 도니 엄청 다리아팠다 -_-;;

 

너무너무높은 롯데월드몰 앞의 백조들.

 

한바퀴돌고 롯데월드쪽으로 넘어왔다.

이쪽도 역시나 사람이 바글바글~

 

벚꽃나들이길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하늘에 매달린 형형색색 우산들~

 

서울 벚꽃놀이는 이번주가 피크인듯!

 

 

비가 와서 꽃잎이 떨어지기전에 한번 더 가봐야겠다.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평일 저녁에 산책삼아 가보는것도 괜찮겠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