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이마트 와인장터에 구입했던 와인중 하나인

운드라가 T.H 소비뇽 블랑 (UNDURRAGA TERROIR HUNTER SAUVIGNOON BLANC)

 

지난번 건강검진 결과에 살을 뺴고 금주를 하라 그래서 오랜만에 올리는 와인 시음기. (나름 몇주 금주 했다는...)

주말마다 와인 한병씩 사오는게 귀찮아서 지난번 이마트 장터때 한꺼번에 와인을 구입 했었다.

 

매니저님께 추천해 달라고 한 내가 원한 와인의 조건은 늘 그렇듯

달지 않을것. 드라이한 레드 와인을 즐겨 마셨었으니까

화이트 와인도 드라이한 녀석으로~

생 클레어 처럼 버블이 있는게 아니면 그냥 진짜 깔끔한 화이트 와인으로 추천 받아서 사오게 된 운드라 T.H 소비뇽 블랑.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와인이다.

 

와인장터때 이마트 가격은 25,000원. 평소엔 얼만지 모르겠네..(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살짝 시원하게 마시는 편이 나는 더 좋았다.

 

스위트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운드라가는 별로일지도..

드라이한 와인의 깔끔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이마트에서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화이트와인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