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앞에서 열린 맥주축제

필스너스프링페스트(Pilsner Spring Fest)!

 

평소에 좋아하던 필스너우르켈이라

고민없이 사전결제!

현장 예매도 가능하지만 사전예매하면

필스너 맥주잔을 받을수 있다.

 

술은 역시 낮술이지 ㅋㅋㅋ

 

맛있는 필스너우르켈을 즐길 수 있는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

Pilsner Spring Fest

 

입장권을 끊으면 맥주와 체코 전통 와플을 준다.

체코 전통와플이래서 기대 했건만...

내가 생각했던 그 와플이 아니네?

 

이게 바로 체코 전통와플

오플라트키!

엄청 얇은 와플이다.

근데 은근 달달하니 맛은 있음.

 

축제장 안에 다양한 안주거리들도 팔고 있다.

 

축제장 안쪽에서는 라이브공연~

날이 더워서 야외공연 그늘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센스있게 그늘도 만들어놓고

바닥에 앉을 방석도 나눠줬다.

 

맥주한잔하고 게임도하고

노래도 듣고~

 

날씨도 좋고

노래들으면서 맥주 홀짝홀짝했다.

 

밴드이름은 모름;;

시간마다 나오는 밴드가 달랐다.

 

한쪽은 푸드트럭이랑 공연장

한쪽은 기념품이랑 게임하는곳으로 나뉜

필스너스프링페스트!

 

요 자전거를 엄청열심히 돌려서

남자는 8칸 여자는 5칸이었던가

남자는 7칸 여자는 4칸이었던가

달성하면 맥주를 한잔줬다.

 

남편은 실패하고 나는 성공했다.

요거 엄청 미친듯이 돌려야 가능함.

성공해서 맥주한잔 받았네 ㅋㅋㅋㅋ

 

 

손목에 입장밴드하고 쿠폰을 주면 받는

맛있는 필스너 맥주~

 

쌉싸름한 맥주와 달달한 와플

완전맛있음~

 

초코맛 와플이랑 바닐라맛이 있는데

바닐라 맛이 더 맛있었다.

 

대낮에 맥주한잔 좋고만 좋아~

 

이쁜 코스터!

 

맥주를 마셨더니 은근 취함 ㅋ

 

 

은근 볼거리도 많고 맥주도 맛있고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 재미있었다.

 

요게 내가 미친듯이 자전거를 돌려 받은

코젤 흑맥주!

 

푸드존에 요런 음식들이 있다.

우린 점심을 따로 먹어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한쪽에서 팔던 필스너 기념품들.

 

필스너스프링페스트 티셔츠~

 

오늘은 날씨까지 좋네~

 

Pilsner Spring Fest 2016

 

축제를 즐기고 나오는길엔

잊지말고 챙길것

필스너우르켈 전용잔!

요 잔은 따로 5천원에 팔고 있기도 했다.

 

그리하여 받아온 필스너우르켈 전용잔과

이쁜 코스터들.

 

필스너우르켈 전용잔

완전 이쁨~

 

필스너스프링페스트는
코엑스 동측 광장일대에서
5.15일까지 열리니 내일 하루더 참여가능!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미리 예매해서 가보기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