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후기

여행을 가면서 새롭게 장만한 스마트폰 방수팩!

여행일정중 이틀은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놀 예정이라서 방수팩을 바로 구입했어요.

저는 마카오 그랜드덱을 이용했는데 넓은 유수풀을 하루종일 돌아다닐꺼라 핸드폰은 방수팩에 무조건 넣어야겠더라구요.

원래 다이소에서 저렴한 방수팩을 사서 썼었는데 방수는 되긴 하는데 다이소 방수팩으로는 사진을 못찍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방수팩을 좋은걸 사자 마음 먹었어요.

제가 선택한건 이 제품!

 

 

👉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방수팩 치고는 가격이 나가는 편인데 당연한 방수 기능 뿐만 아니라 핸드폰 터치가 잘되어서 방수 카메라 따로 챙길 필요 없다는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컬러가 여러종류인데 저는 블랙이랑 화이트 구매해서 남편이랑 하나씩 사용했어요.

 

제 핸드폰은 갤럭시 S23인데 핸드폰 넣고 여유공간이좀 남아서 작은 소지품도 담을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저는 카드랑 현금을 작은 파우치에 넣어서 이렇게 같이 넣고 다녔어요.

 

주파집 방수팩 수영장에서 실제로 사용해본 후기!

진짜 쓸때없이 저렴한 방수팩 산 과거의 나 반성해....

주파집 방수팩으로 한방에 갔으면 더이상 방수팩을 안사도 됐을텐데 뒤늦게 산거 진짜 후회했네요.

 

 

👉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바로가기

 

 

터치가 정말 잘 되어서 잠깐 쉬는동안에도 굳이 방수팩에서 핸드폰을 꺼낼 필요가 없었어요.

문자 전송도 너무 잘됨!

 

튜브타고 유수풀에 둥둥 떠다니면서 각자 목에 스마트폰 하나 걸고 잘 놀았네요.

 

예전엔 물놀이 가면 방수카메라를 가지고 다녔었는데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해보니 방수카메라를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사진도 잘 찍히고 영상도 너무 잘 찍힘!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들은 모두 방수팩을 한 상태로 찍은 사진들이에요.

 

폭포수 아래를 지나가도 방수팩에 있으니 핸드폰에 아무 문제 없음!

 

요거살때 스마트폰용을 살까 대용량 다용도 팩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튼튼하고 좋을줄 알았으면 대용량 팩을 살껄 그랬어요.

 

성능좋고 튼튼한 스마트폰 방수팩 찾고 있다면 주파집 스마트폰 방수팩 완전 추천합니다!

 

👉휴대폰 방수팩 바로가기

 

다음 휴가땐 방수 카메라 살까 했었는데 주파집 휴대폰 방수팩 사용해보니 핸드폰으로 찍어도 충분할것 같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