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요즘 공모주 청약할때마다 균등배정 줄줄이 탈란이던데 오랜만에 배정을 받았네요!  미래에셋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시 배정결과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배정결과 확인 방법

어제 청약한 아이엠디비엑스 공모주 균등 배정결과가 빠르게 나왔습니다. 아직 비례배정 전인것 같지만 균등만 하셨다면 바로 확인 가능하네요.

 

미래에셋증권 공모주 배정결과 확인은 아래 순서대로 조회해 보시면 됩니다.

 

1. 미래에셋증권 앱 실행

2. 메뉴 > 주식> 공모주 청약 클릭

 

3. 배정결과 클릭

 

4. 청약한 종목 클릭 

 

5. 배정결과 확인

이렇게 하시면 배정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례배정까지 끝나면 4번 배정결과 화면에서 바로 배정수량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저처럼 성격급하신 분들은 확정전에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균등이 먼저 보이는 경우도 있고 아닌경우도 있습니다. (종목마다 다를수 있음)

 

어제 청약한 아이엠디비엑스는 균등배정이 빠르게 나온것 같네요.

남편이랑 같이 청약했는데 저만 1주 겨우 받았네요.

 

요즘 점점 공모주 청약 배정받기가 어려워 지는걸 느낍니다.

그래도 3월에 이거 하나 건졌네요.

4월에는 제발 여러종목 청약 배정받기를 기대해 봅니다!

 

 

2024년 4월 공모주 청약일정

요즘 청약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인지 공모주 청약을 해도 균등 1주 배정받기가 너무 어렵네요.그만큼 공모주 청약에 대한 인기가 계속되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인데요, 2024

sodasada.tistory.com

 

4월에도 성투하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