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제주항공 마카오 비행기

마카오 여행을 하면서 이용한 제주항공 탑승 후기를 공유합니다.!

제가 탑승한 비행기는 7C2001/ 7C2002편이었어요.

한국에서 마카오가는 직항 비행기가 아침 이른 시간이거나 새벽시간대인 경우가 많은데 제주항공은 비행시간이 딱 좋더라구요.

 

👉제주항공 바로가기

 

 

 

비행 스케줄

갈때 7C2001 인천-> 마카오:  11시->14시

올때 7C2002 마카오 -> 인천 : 15시 -> 20: 15시

 

비행기 가격

비행기 가격인 1인당 236,200원에 예약 했어요.

원래 가격은 336,200원이었는데 할인쿠폰 조합으로 10만원 할인 득템!

2인 왕복 472,400원에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 했네요.

 

제주항공은 인천공항 터미널1에서 탑승합니다. 탑승동에서 탑승해야해서 체크인하고 한~참 이동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제가 탑승한날은 제주항공 탑승이 탑승동의 거의 끝쪽이었어요. 

탑승하실분은 미리미리 서둘러서 이동하시길!

 

제주항공 마카오 비행기 좌석

마카오 가는 비행기는 3-3 좌석의 작은 비행기 입니다.

저는 나름 비수기에 간다고 생각했었는데 갈때는 거의 만석 올때는 완전 만석이더라구요. 비행기가 작아서 그런가...

 

3-3좌석에 매우 좁은 비행기라 추천 좌석은 무조건 비상구열 or 앞좌석입니다.

좌석 시트 눕는거야 다 비슷비슷하고 통로가 하나뿐이라 뒤로 갈수록 짐 올리는 공간이 부족해서 탑승이 오래 걸리더라구요.  좌석은 24시간전에 무료로 지정가능!

정확히 탑승 24시간 전부터 가능하니 탑승전날 좌석 지정 꼭 하고 가세요.

좌석 지정 방법은 아래글 참고하세요~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 사전 좌석 지정 무료로 하는 방법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 제주항공은 비행기 출발 24시간전부터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이 가능 합니다. 이걸 꼭 해야하는 이유는 이 시간부터는 사전 좌석 지정을 무료로 할수 있다는 사실

sodasada.tistory.com

 

제주항공 좌석은 키 170넘으면 매우 좁습니다.

제가 딱 170인데 다행히 무릎이 앞에 닿진 않았지만 여유가 거의 없었어요.

엄마는 160 초반인데 좌석이 꽤 여유 있더라구요. 170이상 남자분들은 좀 힘들 정도의 좌석 T_T

 

남편이랑 갔다면 돈 더 내고 비상구열 필수로 선택해야하는 좌석 크기였어요.

인천으로 올때 제 옆에 남자분이 앉으셨는데 키가 좀 크셔서 만이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저는 복도쪽 좌석을 선호해서 복도쪽좌석을 사전지정하고 엄마는 가운데 자리를 지정했는데 갈땐 운좋게 창가쪽 좌석이 비어서 3자리를 편하게 이용했어요. 완전 럭키!

 

제주항공 마카오 비행기 이용 팁!

팁이랄것도 없지만 ...제주항공 타고 마카오 가신다면 기내식 없습니다! 기내식만 없는게 아니라 물도 안줍니다.

저는 사전에 정보를 알고 가서 물을 사서 갔는데 기내에서 물을 주문하면 300ml정도 작은 물 하나가 2천원이더라구요 -_-;

공항에 파리바게트 같은곳에서 생수 500ml 천원에 사서 탑승 가능하니까 비행기 탈때 물 사서 가시길 추천!

 

비행시간이 딱 점심때라 공항에서 점심을 먹던지 간단히 먹을것도 사서 탑승하시는게 좋습니다.

기내식은 안 주지만 비행내내 기내음식은 열심히 파니까 사서 먹을수 있긴 합니다. 비싸서 그렇지...

 

비행기가 매우 좁고 기내 서비스가 1도 없었지만 그래도 3시간의 짧은 비행에 비행기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로 탈만한 비행기였어요. 3시간은 진짜 금방 가더라구요.

연착도 없고 제시간에 착착 도착해서 나름 만족한 비행이었습니다.

마카오에서 인천으로 돌아올때도 잊지않고 생수 챙겨탔더니 목마를일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

 

이상 제주항공 마카오행 비행기 탑승후기 끝!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