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여행은 잡혔는데 갑작스럽게 아프면 당황스럽죠. 특히 아침비행기이거나 주말에 출국할경우에는 병원에 들를 시간이 없어서 당황스운데요, 인천공항에 아침 8시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병원이 있더라구요. 너무 감사했던 인천공항 병원 진료 후기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병원 위치

인천공항에 있는 병원 이름은 인하대학교병원입니다.

제1 여객터미널과 2 여객터미널 둘 다 병원이 있습니다.

 

👉병원 위치 확인

 

 

 

인천공항 터미널1 병원위치

지하 1층 동편

운영시간 8시~20시

 

인천공항 터미널2 병원위치

지하 1층 서편 

운영시간 8시 30분~18시

 

 

인천공항 병원 진료 후기

저는 1터미널에 있는 병원을 이용했습니다. 오전 11시 비행기라 공항에 7시 30분쯤 도착 했는데 몸 상태가 영 안좋아서 병원에 들렀다 가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인천공항 병원은 좋은게 주말에도 진료를 합니다! 저는 일요일 출국이었는데 집주변엔 병원 문 연곳이 없었는데 오히려 공항에 병원이 있더라구요.

고속철도를 타고 내려서 인천공항 지하 1층에 도착! 병원 위치를 직원분께 여쭤 봤더니 여기서 걸어가기 좀 멀다고 카트를 태워 주셨어요! 덕분에 편하게 병원까지 이동했네요.

 

병원 문여는 시간은 오전 8시.

오전 출국하시는 분들이 벌써 줄을 서 있더라구요.

 

병원안은 꽤 넓었습니다. 오픈시간부터 사람이 많아서 좀 기다리긴 했지만 그래도 잘 진료 마치고 약까지 받아서 출국 할 수 있었네요.

 

일요일이여도 진료비도 크게 비싸지 않았어요. 일요일 진료라 휴일 진료비가 더 붙은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감기 처방받고 6,500원정도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처방받은 약 덕분에 여행내내 큰 어려움없이 여행 마칠수 있었네요.

여행지에서 아프면 현지 병원을 가도 되지만 우리나라처럼 말 잘 통하고 저려하게 병원을 갈 수 있는 나라는 찾기 힘들죠.

해외 출국전에 갑자기 몸이 안좋다면 인천공항 병원 이용해서 꼭 적절한 진료 받으세요~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후기

인천공항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오랜만에 인천공항에서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이번에 이용한 라운지는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인천공항 라운지 확인 보통은 PP카드를 이용해서 인천공

sodasada.tistory.com

 

타이항공 좌석지정과 기내식 지정방법

타이항공 좌석지정 오랜만에 가는 태국여행!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타이항공을 예약했어요. 예약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했지만 좌석 지정은 타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해야한다는거~ 아시아나

sodasada.tistory.com

 

아시아나 마일리지 가족합산 방법

아시아나 마일리지 가족합산 신청 방법 매년 개악되고 있는 항공사 마일리지. 특히 아시아나는 조만간 더 크게 개악될거라는 이야기가 많죠. 그래서 모아둔 마일리지를 털어버리기로 결심했습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