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지컬 마타하리!

삼성카드 셀렉트 1+1예매로 예매 해뒀던터라

관람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

 

내가 본 캐스팅은~

2016.4.16 7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CAST

마타하리 - 옥주현

라두대령 - 류정한

아르망 - 엄기준

엠씨 - 임춘길

안나 - 최나래

캐서린 - 홍기주

 

 

삼성카드 셀렉트 요런 이벤트 넘 좋다.

공연도 싸게 볼수 있고 ㅎㅎ

미니 프로그램북도 나눠주고~

로비에서 마타하리 로고 배경으로 폴라로이드도 찍어줌.

 

 

삼성카드 사용자의 날이라서 공연시작전에 엠씨(임춘길)가 나와서

간단하게 공연 설명도 해주고

공연이 끝나고 나서도 류정한.옥주현,엄기준이 한마디씩 감사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덕분에 1+1으로 본 나도 좋았다. ♡

 

 

한국 초연 마타하리.

제작비가 어마어마 하게 들었다는데

무대나 의상은 돈쓴티가 난다.

무대도 멋있고 의상도 화려하고~

 

 

게다가 배우들도 빵빵하니 이래저래 제작비는 많이 들었을것같다.

 

 

 

주인공이 마타하리 (= 옥주현)인 만큼 노래를 기대하고 갔는데

의외로 기억에 남는 넘버가 없다는건 아쉬움으로 남았다.

그래도 옥주현이 생각보다 춤을 너무 잘 춰서 깜짝 놀랐다.

 

이정도 스토리면 그래도 스토리 라인도 괜찮은 편인데

은근 지루한건 역시 넘버에 너무 다~ 힘을줘서 그런듯.

배우별로 기억에 남는 곡이 한곡씩은 있었음 좋았을텐데...

 

공연 다 보고 나서 집에 가는길에 내 머릿속엔 류정한 버전 지금이 순간이 남았고

남편의 머릿속엔 옥주현 버전 나는 나만의 것이 남았다는;;;;

 

그래도 뮤지컬 마타하리는 믿고보는 캐스팅발.

화려한 무대.

나쁘지 않은 스토리로 볼만한 뮤지컬이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