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기다렸던 에이디엠코리아의 상장일! 5월엔 중순 전까지 공모주 청약과 상장이 몰려 있어서 날짜 체크하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일주일 정도 쉬었더니 공모주 상장이 오랜만인 느낌이네요. ^^;

 

 에이디엠 코리아 상장일 주가 

CRO전문기업 에이디엠코리아의 공모가는 3,800원. 저는 균등 + 비례 물량으로 총 6주를 배정 받았습니다. 남편계좌에도 똑같은 금액을 청약해서 저도 6주, 남편도 6주를 받았네요.

 

지난 5월에 청약했던 종목중에 상장일에 공모가보다 가격이 낮아서 매도하지 못한 종목이 3종목 (에이치피오, 씨앤씨인터내셔널, 진시스템) 이나 있어서 오늘 에이디엠 코리아는 어지간하면 시초가에 매도하고싶다는 마음으로 장 시작을 기다렸어요!

 

에이디엠코리아 공모가 : 3,800원

시초가 더블 : 7,600원

따상가 : 9,880원 

 

장 시작전부터 지켜보고 있었는데 8시 59분 매수대기 물량이 엄청 쌓여서 시초가는 더블로 바로 출발! 흐름이 좋았습니다.

에이디엠코리아-매수대기
에이디엠코리아 매수대기

장 시작하자마자 시초에 팔려고 했더니만 매도대기 물량이 많은데다 변동성완화 까지 걸려서 따상가에 못 팔았네요.T_T

에이디엠코리아-따상가
에이디엠코리아 따상

따상이 굳건하면 하루 더 가져가겠지만 장 중간중간 상한가 풀리는걸 보고 그냥 시장가에 매도 했습니다. 지금은 또 따상가라 최고가에 못 판건 아쉽지만 뭐...몇백원 차이니까 괜찮다 위로해 봅니다. 그나저나 정말 오랜만에 공모주 수익이 났네요!

에이디엠코리아-매매수익률
에이디엠코리아 매매수익률

 

 

비록 6주밖에 안되었지만 152.10%의 수익률을 남기고 공모주 매도 완료! 저랑 남편이랑 각각 매도한터라 그래도 족발 사먹을 정도의 수익을 남긴걸로 만족합니다.  지금도 따상가를 유지하고 있으니 다들 원하시는 금액에 매도 성공하시길! 

 

오늘은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마지막날! 혹시 잊으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odasada.tistory.com/1746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일정과 장외가

엘비루셈 공모주 청약 총정리 6월 공모주 청약의 스타트를 끊은 기업은 엘비루셈입니다. 공모주 청약을 준비하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래 순서대로 엘비루셈을 분석해 봤습니다.

sodasada.tistory.com

6월 공모주전체  청약일정은 아래포스팅에 있습니다.

https://sodasada.tistory.com/1733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1년)

5월 한달은 공모주 청약 일정 챙기다보니 훅 지나간것 같네요. 6월에도 공모주 청약 일정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어서 미리 일정을 정리해 봤습니다.  6월 공모주 청약 일정 현재까지 나오는 공모

sodasada.tistory.com

공모주 청약으로 수익이 난것도 기쁘긴하지만 무엇보다 지난달에 하락세였던 시장의 흐름이 다시 개선되서 따상 사례가 나왔다는게 좋네요. 다시 6월 공모주 청약을 부지런히 달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