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말 드라이브를 하기 위해 서울근교 여행에 나섰다.

우리의 목적지는 파주 프로방스 마을!!

(마을 정원앞에 이런게 있는곳 ㅋㅋㅋ )

 

사실 여길 몇주전에 가려고 했었는데 아무 생각없이 네비에 프로방스 마을 찍었더니....

충북 어디 프로방스 마을을 찍어서 남쪽으로 내려가고 있었다는...T_T;;;

오늘은 주소 다시 확인하고 파주 프로방스 마을로 출발!

 

프로방스마을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다.

 

프로방스 마을 입장료는 따로 없지만 주차비는 있다는거~

서울만큼 비싸진 않았다.

최초 1시간 2,000원 그후 초과 시간당 1,000원이었음.

그런데 프로방스마을 자체가 그닥 크지 않아서 식사를 하면 모를까 그냥 한바퀴 둘러보는덴 한시간이면 충분했다.

 

주차 했으니 프로방스마을 본격 탐방!

사진찍기 좋게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모인곳.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뭔가 엄청 넓고 볼거리 많은곳으로 생각하고 가면 실망할것 같다.

난 아주 오래전에 지금보다 훨씬 규모가 작았을때 와보고 오랜만에 와본거라

와~ 그사이 많이 커졌네 ㅋㅋㅋㅋ했다.

 

골목 골목에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있다.

 

마을 한가운데 작은 정원도 있음.

 

이동네 맛집은 류재은 베이커리 인가!!!

난 처음 들어보는데 나름 유명한 곳 인가 보다.

각종 TV프로그램에 나왔다고 사방에 홍보사진이 있었다.

 

팥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의 메인 빵인것 같아서 사봤다.

생크림 팥빵 2,500원!

 

아마도 메인인듯한 수제통단팥빵은 2,300원!

 

빵을 사들고 나와 다시 마을 한바퀴를 돌아봤다.

 

여긴 연인들이 놀러와서 사진찍기 딱 좋을만한 장소다.

 

별거 없는데 사진찍으면 이뻐 보이는 곳이니까~

 

한바퀴 휙둘러보고 나니 할게 없다.

커피나 한잔 마시자~

 

길가에 테이블이 몇개 있어서 아까 사온 팥빵이랑 커피 한잔을 같이 마셨다.

 

그런데 이빵!!!

 

맛있어 +_+

생크림 많이 안달고 팥 별로 안좋아해도 먹을만하고 ...생각보다 완전 맛있네???????

 

심지어 팥빵도 맛있음!!!!!

 

연인들이야 사진찍기 좋겠지만 드라이브가 목적이었던 연인아닌 부부인 우리는 사진찍을 일도 별로없고...-_);;;

주말에 드라이브 하고 싶을때, 다음엔 류재은 베이커리를 찍고 가야겠다. ㅋㅋㅋ

주차비로 빵 하나 더 사올 수 있을듯!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