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나이가 드니 화장품을 살때마다 보습에 신경쓰게 된다.

찬바람 살짝 불기 시작하니 바로 건조해지는 이 몹쓸 피부...T_T

나도 어릴땐 얼굴에 개기름좀 다고 다녔는데 나이들었다고 이렇게 피부가 건조해지나...

 

화장품도 화장품이지만 샤워할때 쓰는 바디워시도 보습이 중요해서 록시땅 제품중

극강의 보습을 자랑하는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을 샀다.

 

사실 산건 지난 여행때 면세점에서 산거라 좀 됐는데 쓰던 바디워시가 있어서 이제야 개봉했다.

지난 여름동안 내가 썼던 바디워시는 바디샵에서 나온 스트로베리 샤워젤.

딸기향이 좋아서 샀었는데 쓰다보니 질렸다.T_T

그래도 한통 깨끗이 잘 비우고 샤워젤 체인지!!!

 

록시땅 제품들을 면세점에서 사면 이렇게 한글로된 설명문구 하나가 없더라 -_- 흥!!!

록시땅 바디워시도 여러제품들이 있는데 난 그중에서 보습력 좋은걸로 추천해 달라고 해서 골랐다.

내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록시땅 제품들!
면세점에서 자주 사는 이유는
록시땅이 진짜 몇 안되는 면세점 쿠폰 적용되는 화장품 브랜드라서 ㅋㅋㅋ
이 제품은 250ml에 정가 30,400원이지만

면세점에서 사면 쿠폰도 적용되고 적립금까지 쓸 수 있어서 만원 초반대로 구입 가능하다.

 

사진찍는다고 괜히 손에 따라 보았다. ㅎㅎ

 

오일타입이지만 샤워볼에 뿌려 조물조물하면 거품 잘 난다.

향은 록시땅에 가면 매장에서 나는 그 특유의 향 그대로!!

달달하고 고소한 향이 난다.

샤워하고 나도 몸에서 잔향이 남아있어 매우 만족.

바디워시로 샤워하고 나면 피부가 건조해서 항상 보습크림을 발랐었는데 요건 안발라도 될정도의 보습력이 있다.

건조한 피부에게 완전 추천!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