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휴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휴양지!

여름 휴가지를 두고 고민하다 떠났던 세부&보홀 자유여행!

이때는 내가 3번째 가는 세부여행이었다.

세부는 가봤지만 보홀은 안가봤던터라 일정에 세부+보홀을 넣었다.

 

 

에어텔 상품으로 비행기 예약

카페 통해서 보홀 리조트 예약.

나머지 호텔은 인터파크에서 추가로결제 했다.

자유여행이지만 데이 투어는 보홀카페 통해 사전 예약.

여행 전에 비용부분만 빼고 작성해 갔는데

오전에 비가 내렸던 BBC데이 하루 빼고는

예상 일정 그대로 움직였다.

 

 

세부& 보홀 자유여행 일정& 경비 공개!

6박7일로 떠난 세부&보홀 자유여행.

 

Cebu&Bohol

2명이서 먹고 마시고 하루 한번씩 마사지 받은 총 자유여행 경비는 236만원 이었다.

어느 호텔을 이용하는지,어떤 마사지를 받는지에 따라 경비는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필리핀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일주일 여행치고는 경비가 저렴한편.

 

 

여름휴가를 휴양지로 떠나고 싶다면

저렴한 경비에 꽤 괜찮은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세부&보홀 여행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