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마카오 여행을 가면서 예약한 호텔에 이메일로 결혼x주년 여행이라고 코멘트를 남겼어요.
호텔에 따라 기념일 선물을 주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는데 제가 간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과 브로드웨이 마카오 호텔은 둘다 기념일 선물을 줬습니다!

먼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서 받은 혜택이에요.
체크인할땐 이런 빵을 줬습니다.
이건 멤버기념인지 축하용인지 잘 모르겠네요.

체크인을 하고 외출해서 돌아와보니 축하 카드와 함께 방을 이렇게 꾸며주셨네요.


지금 마카오 쉐라톤은 리노베이션 공사중이라 소음이 있긴하지만 에펠탑뷰도 받았습니다!

작은 케이크도 두고 가셨더라구요.

밤이되면 화려한 마카오 야경과함께 축하 장식이 더욱 빛나보입니다.

뜻밖의 장식 덕분에 2배로 즐거웠던여행!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야경을 즐겨봅니다.

쉐라톤에서 체크아웃하고 브로드웨이 마카오로 이동!
여기는 멤버십도 따로 가입안하고 아고다에서 예약했습니다.
홈페이지 메일로 예약확인과함께 결혼기념일 여행이라고 코멘트를 남겼어요.

체크인할때 레드와인이 좋냐 화이트와인이 좋냐 물어보시더라구요.
외출하고 돌아와보니 이렇게 3종세트가 와 있네요.

이건 귤피맛이 나는 캔디였어요.

와인은 포르투갈와인 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마셨네요.

노란 박스에 있던건 이런빵이었는데 요거요거 완전 맛있었습니다.

파는곳을 보면 사오고싶을 정도로!
두 호텔에서 결혼기념일을 알차게 챙겨준 덕분에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하고왔네요.

기념일 여행을 가신다면 호텔에 미리 코멘트 살짝 남겨보세요~
참고로 이런혜택은 의무는 아니기 때문에 호텔에서 챙겨줄수도, 아닐수도 있다는점 잊지마세요!
(혹시나 같은호텔에서 뭐 안챙겨줬다고 클레임 거시면 안됩니다.ㅜㅠ)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