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제주항공은 저렴한 비행기지만 좌석이 매우 좁다는 단점이 있죠. 제 기준으로는 키 170이상이면 장시간 이용하기 힘든게 제주항공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실제로 이용해보니 170인 저에게는 제주항공 좌석이 겨우 앞자리에 무릎이 닿지 않을정도 (하지만 여유공간은 거의없는)의 좌석이더라구요. 170이상인 남자분들이라면 앞자리에 무릎이 닿아서 불편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

이럴때 우리는 돈을 조금더 내고 그나마 조금 더 넓은 비상구열 좌석을 사전에 지정할 수 있는데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제주항공 유료 좌석 지정 방법

제주 항공 유료좌석 지정방법!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 보세요.

 

1. 제주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https://www.jejuair.net/ko/main/base/index.do

 

제주항공

대한민국 No.1 LCC 제주항공입니다.

www.jejuair.net

 

2. 나의 예약현황 클릭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비행기를 예약했다면 해당페이지에서 바로 항공권 조회를 클릭하면 되고 여행사에서 예약했다면 여행사/고객센터/공항구매 조회를 클릭해 예약현황을 조회하면 됩니다.

 

 

3. 부가서비스 구매 > 사전좌석 구매하기 클릭

 

4. 구매할 좌석 선택

 

저는 비상구열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가는 날은 앞자리 비상구열이 이미 나가서 아쉽지만 뒷자리 비상구열을 선택해야했네요.

 

이렇게 가는편/오는편 좌석을 지정해 줍니다.

 

5. 좌석 선택후 결제하기 클릭

저는 제주항공 마카오행 비행기 비상구열을 선택했더니 왕복 5만원의 추가 요금이 나왔네요.

 

6. 사전 좌석 지정& 결제 완료!

 

 

이렇게 하시면 사전좌석 지정이 완료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점! 비상구좌석은 다른 좌석과 달리 사전체크인이나 온라인체크인이 안됩니다.

모바일 탑승권도 발급이 안되서 체크인 카운터에 가서 체크인을 해야한다는점 T_T 

 

제주항공은 모바일 탑승권으로 일찍 들어갈수 있는게 장점이었는데 이건 좀 아쉽네요.

하지만 키 180넘는 남편을 일반좌석에 앉히면 여행가면서 너무 힘들어 할것같아서 비상구열을 선택 안 할수가 없었네요.

제주항공 마카오행 비행기 비상구열 왕복 지정은 1인당 5만원인점 참고하세요~

 

출발 24시간전에 열리는 제주항공 무료 좌석 지정과 모바일 체크인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 사전 좌석 지정 무료로 하는 방법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 제주항공은 비행기 출발 24시간전부터 모바일 탑승권 체크인이 가능 합니다. 이걸 꼭 해야하는 이유는 이 시간부터는 사전 좌석 지정을 무료로 할수 있다는 사실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여행하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