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수단 변경방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수단을 변경하려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 하시면 됩니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클릭

https://nid.naver.com/membership/my?m=viewSaving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

 

2. 정기결제 관리> 결제수단 및 알림 관리 클릭

3. 결제 수단 변경하기 클릭 > 포인트.머니 전액사용여부 결정

 

4. 변경할 결제수단 등록 > 등록하기 버튼 클릭

5. 네이버페이 비밀번호 입력

 

이렇게 하시면 네이버플러스멤버십 결제수단 변경이 완료 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정기결제 해지방법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정기결제 해지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클릭

https://nid.naver.com/membership/my?m=viewSaving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

 

2.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클릭

3.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클릭

 

4. 정기결제 해지하기 클릭

5. 해지사유 클릭

6. 제출하기 클릭

 

이렇게 하시면 정기결제가 해지됩니다. 

저는 연간결제를 이용중이었는데 1년 사용해보니 필요할때만 쓰는 월결제가 나은것 같아서 다음 정기결제를 미리 해지해 두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정기결제가 해지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정기결제 다시 등록하기 메뉴가 확인 되실겁니다.

위 버튼까지 확인하셨다면 정기결제는 안전하게 해지 등록 되었습니다.

 

저는 1년넘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사용중인데요, 네이버 쇼핑을 종종 이용하는것도 있긴 하지만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는게 꽤 메리트 있어서 아직까지 사용중입니다. 앞으로는 필요할때만 사용하는걸 검토해 봐야겠네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