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고다 예약내역 메일로 받는 방법
오랜만에 해외 호텔을 예약하려고 아고다를 이용했어요. 늘 느끼는 아거지만 아고다는 예약까지는 쉬운데 예약이후에 페이지에러가 너무 많아서 당황스럽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예약관리 페이지가 너무 자주 에러가 나요.(저만 그런가요?T_T)
아고다 마이페이지에서 예약관리하기 에러가 생겨도 예약 확정서를 메일로 받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아고다 접속후 > 예약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예약 확정된 건들이 확인 됩니다.
보통은 예약 관리하기 메뉴를 클릭하면 예약 상세내역이 보이는데 저는 이 메뉴만 누르면 에러가 나더라구요.
이럴때는 해당 예약건 위에 있는 아고다 고객센터 연락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챗봇이 뜨면서 아래와 같이 내 예약 관리하기 가 나옵니다.
여기서 예약 확정서를 받을수도 있고 전자영수증 출력, 투숙객 추가 날짜 변경등이 가능 합니다.
저는 예약 확정서를 클릭해서 회원가입했던 이메일로 예약 학정서를 받았어요.
여행지에가서 예약번호 확인이 안되면 곤란하니까요~
이메일로 예약확정서를 받겠다고 체크하니 바로 이메일이 옵니다.
예약내역 메일은 빠르게 오네요.
메일에 예약 확정서가 파일로 첨부 되어 있으니 숙소 방문시 이 예약내역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별거 아닌 팁이지만 예약내역이 조회안되어서 짜증나셨던 분들에게 도움 되었길 바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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