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면세 쇼핑때 이것저것 주워담았던 화장품들을 하나둘 개봉하고있다.

시작은 차앤박 하이드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차앤박 이라고 해야하나 씨앤피라고 해야하나~

내가 여기 화장품을 사본건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이후 처음인것 같다.

(그만큼 오래 되었단 이야기;;)

 

겨울~봄까진 피부가 건조해서 이정도 모이스처라이저로는 택도 없다.

무조건 꾸덕꾸덕한 크림을 처발처발해줘야 하는데 날이 좀 더워지면 이 크림들이 너무 무겁고 불편해지기 시작한다.

특히 바로 이전까지 썼던 크림이 떠서 발라야 하는 스타일이라 바쁜 아침에 넘 짜증났음.

 

 

내가 얠 산 이유는 바로 이거다.

눌러서 나오는 스타일이라는거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 죽겠는데 크림처럼 떠서 발라야 하는 스타일도 싫고

손바닥에 툭툭 털어야 나오는 스타일도 싫은 나한테 딱좋은 스타일!!!!

 

몇일 써봤는데 요즘같은 계절에 딱 좋다.

너무 가볍지도 않고 적당히 수분감도 있고.

손등에 눌러보면 이런 느낌.

 

아니 근데, 포스팅 하려고 보니 내가 구입한 신라면세점가격은 32,832원.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 2만원이네??????

면세점에서 쿠폰먹이고 적립금써서 대박 싸게샀다고 좋아했건만 그냥 산게 더 쌀수도???

(나야 어차피 선불카드 털어산거지만)

 

여튼 결론은 내돈주고 사서 써본결과! 현재까진 만족스럽다.

펌핑도 편하고~ 수분감도 좋고~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은 로션인듯.

면세점 화장품 추천할때 추천해도 욕은 안먹을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