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요 몇주간 마신 레드와인이 꽤 성공적이었다.

한 3주간 새로운 와인을 마셨는데 다 맘에 들었다는 +_+

그래서 주 1회만 하자 다짐했던 나의 음주데이가 깨지고 또 하루 와인을 마셨다.

약간의 양심이 있어서 저렴한 와인중 고른게 바로 이 와인 피치니 메모로(Piccini Memoro Red)

 

이마트 추천 와인 1위던가 뭔가 1위 와인이라며 홍보하고 있길래 사봤다.

1만원대 와인중 1위였던가...기억이 가물가물 =_=

가격은 12,800원! 엄청 저렴했다.

 

이런 사진은 왜 찍은거지;;;

이날 이걸 마시고 완전 뻗는 바람에 술상 사진은 없다.

 

테이블 와인으로 깔끔한 맛을 내는 가성비 좋은와인이었다.

다만 드라이 와인 특유의 깊은 맛은 없는것 같다.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깊은맛을 기대하는 사람은 없을거라~ 이정도면 훌륭.

크레커나 치킨에도 잘 어울릴것 같은 와인이다.

손님용으로 부담없이 내 놓기도 좋을듯.

....하지만 나는 또 사지는 않을거다. 이거 먹고 뻗은 기억이 남아 있으므로...-_);;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