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엔 역시 술을 빼놓을수가 없다.

ㅋㅋㅋㅋ

 

이번주에 선택한 와인은 이마트에서 25,000원에 구입한 Finca el Origen Gran Reserva Malbec

(핀까 엘 오리엔 그란 레세르바 말벡 / 핀까엘 오리엔 그랑 리제르바 말벡)

아르헨티나 와인이다.

드라이하면서도 과실향이 풍부하다고 해서구입.

 

분명 드라이 와인이고 스위트한 맛은별로 없는데 향이 풍부해서 그런지

부드럽고 스위트한 느낌이 난다.

 

간만에 완전맘에 들었음!!!

 

나는 보통 묵직한 드라이 와인을 더 좋아했었는데

이걸마시고 나니 아르헨티나 말벡 와인을 더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정도로 향긋한 말벡이라니.T_T

대박. 다음에 보면 100% 또 구입할 의향있음.

 

레드와인을 처음 접한 사람도 쉽게 마실 수 있을듯한 느낌.

완전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