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 남부환상투어의 오후 일정은

폼페이에서 나폴리를 지나 포지타노를 향하고 있었다.

아말피 해안도로를 달리면서 즐긴 해안도로 풍경들.

아말피 해안도로는 세계 7대 비경에 속하는 도로라는데

파란바다와 높은하늘과 푸른자연이

말그대로 감동.그자체였다.

 

아말피 비키니해변.

이날은 날은 좋았지만 해변에서 수영하기엔 살짝추운 날씨였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사진으로는 그날의풍경을 다 담아 내기가 어렵다.

실력의문제인듯.T_T

 

웅장한 절벽과 그 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그림같은 집들.

 

한참을달리다 중간에 멈춰서 상큼한 레몬슬러시를 마셨다.

오......도로 가에 이런곳이 있어!

 보기만 해도상큼상큼한 레몬들...

요건 술이었던가 -_-a

버스가 멈추고, 드디어!

그토록 보고싶었던 포지타노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

 

좁은 골목을 굽이굽이 내려가 만난 포지타노.

스쿠터 하나 빌려서 동네구경해도좋았을듯.

포지타노의골목길엔 아기자기한 가게들도 있었다.

 

어쩐지 따라하게 되는 조각들도있고. 후~

 

이탈리아 남부 포지타노.

이탈리아 여행을 간다면 빼놓고 가기 아까운 도시다.

 

그냥...보기만 해도 묘하게 행복했던 곳.

 

드디어해변 도착!

아직 날이 추운데도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지나가다 만난 귀여운 아가 ♡

 

해변가에 앉아 즐기는 자유시간.

맥주 한잔을 사서 마셨다.

 

바닷물이 반짝 거리는해변가에 앉아서 무슨 생각을했던가...

 

몸짱오빠의 귀환!

이따위 생각을 하고 있었던것 같다 -_);;;

 

바닷물에휩쓸려 동글동글해진 자갈해변.

 

한참을 그렇게 앉아있다

이제 포지타노와 헤어져야하는 시간.

 

차오 포지타노~

 

멀어져가는 포지타노가 아쉬워서 사진을 찍고 또 찍었다.

다시 이탈리아 여행을 간다면 포지타노에서는 꼭 1박을 하고싶다.

어느 도시간 낮만큼 야경도아름다운 법이라.

이날 놓친 포지타노의 야경이 보고싶다.

 

배를 타고보니 구름아래 포지타노가 보였다.

새하얀 구름까지 어쩜 그리 멋있어 보이던지...

 

요즘은 안쓰지만 예전엔 여행다니면서 필카도같이 가지고 다녔었다.

요 아래 몇장은 그날 찍은필카 사진들.

 

 

 

 

 

이탈리아 자유여행 루트를 고민중이라면

이탈리아 남부의 아름다운 아말피 해안도로와 포지타노! 강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