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

토스뱅크 외화통장 환율 100% 우대에 이벤트까지!

톡소다. 2024. 1. 25. 10:54
300x250
반응형

토스뱅크 외화통장

토스뱅크에서 또 한번 놀라운 상품을 출시 했네요.

바로 외화통장! 무려 환율우대가 100%가 되는 통장이라니!! 이런 통장은 처음 보네요.

 

 

👉토스 외화통장 바로가기

 

 

토스 외화통장 혜택은 한마디로 수수료 무료! 입니다.

환율은 100% 우대에 살때도 팔때도 수수료 무료 17개 통화를 한통장에 넣을수 있는 통장입니다.

게다가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해외결제하면 수수료가 없다니!!!

 

이전까진 환율우대 90% 통장이 최고인줄 알았는데 100%짜리가 나오니 다른 은행의 환율우대가 초라하게 느껴지는 정도네요.

 

토스 외화통장 가입대상은 17세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1인 1계좌만 가능 합니다!

게다가 예치가능한 통화가 정말 다양해요. 달러는 당연히 기본이고 그외에 유로, 엔화, 파운드,캐나다달러,호주달러 등등

한국인들이 자주 여행가는 베트남동과 태국바트까지 예치 가능 하네요.

 

 

외화거래를 하다보면 환전할때마다 나오는 수수료가 무시못할 수준이라는걸 다들 아실텐데요, 환율이 100% 우대 된다고 하니 환차익 거래를 노려볼만한 통장이네요.

요즘 환율이 널뛰듯이 뛰고 있으니 이럴때 환차익 거래를 어떻게 해볼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일단 고민은 고민이고 수수료무료일때 통장은 무조건 개설해두는걸로~

 

그동안 여러 통장 혜택들을 보면서 느꼈지만 이런 100% 우대,수수료 무료등의 혜택등을 출시할때가 가장 크고 빵빵한 혜택입니다.

회원을 어느정도 확보하고 마케팅비도 줄어들게 되면 언젠가는 혜택이 줄어드는 경우를 빈번하게 봐와서 혜택은 무조건 오픈시에 받는게 진리라고 봅니다. (개인 의견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외화거래를 종종 하는터라 고민없이 만들었네요. 

환전을 앞두고 있고 환율우대를 100% 못받는 상황이라면 토스 외화통장 한번 이용해 보세요.

 

 

 

토스뱅크 외화통장 이벤트

토스는 이런 신규 상품을 출시할때 마케팅을 정말 잘하는 기업중 한곳이죠.

외화통장 출시 기념으로 지금은 무료 외화 받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외화받기를 클릭하면 랜덤으로 외화가 당첨됩니다.

 

https://tossbank.com/_ul/JHbpcG9

 

17개국 랜덤 무료 외화받기 이벤트

 

og.tossbank.com

 

저도 공유이벤트로 외화받기를 응모해 봤는데 제가받은 외화는... 필리핀페소였네요.

저는 113원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벤트에 최대 $1,000 티켓이 숨어 있다고 하니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분들중 꼭 한분 당첨되시길 기원해 봅니다.

 

농협 올원뱅크 환전 방법 (시차환전)

올원뱅크 환전 방법 요즘 시차환전으로 수익 보는 분들 많으시죠? 환율이 워낙 급변하다보니 시차환전의 기회가 자주 생기는 편인데요, 올원뱅크를 통해서 시차환전 하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sodasada.tistory.com

 

나의 달러 투자 수익 (소소함 주의)

달러 투자 수익 저는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돈이 되는거라면 뭐든지 일단 해보는 편인데요, 그 중 하나가 환테크에요! 환테크라고 하면 너무 거창한거 같고 쉽게 말해 달러를 사고 팔아서 수

sodasada.tistory.com

 

오늘도 부자되는 하루 되세요!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