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반응형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후기

오랜만에 다시 찾은 마카오! 첫날 숙소는 가성비 좋은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Sheraton Grand Macao Hotel Cotai Central)로 선택 했습니다.

예전엔 마카오 숙소 가격이 저렴했던것 같은데 몇년사이 코타이 지역 호텔 숙박비가 정말 많이 올랐더라구요.

그나마 마카오 쉐라톤은 10만원대에 숙박이 가능! 

좀 오래되어 연식이 있긴 하지만 코타이 메인 풍경을 즐기기엔 위치적으로나 가격적으로 이만한 호텔이 없다는 생각은 여전합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하는 리무진도 잘되어 있어서 마카오 공항에서 내리면 호텔까지 10분컷!

공항에서 내리면 아래 사진과 같이 호텔 리무진이라고 한글로 친절하게 써 있습니다.

이 표시를 따라 공항밖으로 쭉쭉 걸어나오면 리무진이 잔뜩 모여 있는곳이 나옵니다.

 

워낙 넓다보니 체크인 오래걸리기로 소문난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제주항공을 타고 가면 딱 호텔 체크인 시간즈음 도착이라 그런지 정말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하지만 본보이 멤버십 회원이면 멤버 전용 카운터에 가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로비에서 안쪽으로 쑥쑥 들어가면 전용 카운터가 나오는데 대기 인원이 한명도 없어서 바로 체크인 했네요.

 

체크인 하면서 곰인형도 선물로 주셨어요.

이건 다 주는건지 아님 멤버라서 준건지 잘 모르겠네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을 정말 가성비 좋게 가려면 본보이 플래티넘 등급 혜택으로 무료 클럽룸을 누려야 가성비가 최고인건데T_T 코로나때문에 몇년 해외여행을 쉬었더니 호텔 멤버십 등급이 떨어져서 그런 혜택은 못누리고 소소한 룸 업그레이드만 받았네요.

 

 

 

제가 묵은 방은 2717호! 나름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 된 방입니다. 그런데 오래된 카펫에서 올라오는 특유의 쿰쿰한 냄새는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T_T

 

방은 나름 뻥 뚫린 뷰에 고층이긴 합니다.

 

쉐라톤의 장점중 하나가 에펠탑 뷰였는데 에펠탑이 바로 보이는 방은 지금 리노베이션 공사중이라 소음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방은 있는데 공사때문에 낮시간에 계속 시끄럽다고 해서 그냥 조용한 룸으로 받았습니다.

방에 들어와서 보니 창문에 매달리면;;에펠탑이 살짝 보이네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이 워낙 오래된 호텔이라서 이제 구석구석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그래도 리노베이션 공사중이라고 하니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방은 좀 더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실물보다 사진발이 더 잘 받는 느낌.

오래된 타일이라 욕실 바닥이 매우 미끄러움! 

 

욕조도 있고 샤워부스도 따로 있어서 여행중 피로 풀기엔 좋습니다. 욕실도 넓은 편이구요.

 

기본 어메니티들 다 있었고...

 

물은 6병이나 주시더라구요!

2박 투숙 했는데 물을 넉넉하게 줘서 물 사먹을 필요 없어서 좋았습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3월의 마카오는 아직 추워서 수영장을 이용하진 않았지만 과거에 쉐라톤에 갔을땐 하루종일 수영장에서 놀면서 호캉스를 즐겼던 기억이 있네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수영장 즐기기

드디어 마카오 쉐라톤 마지막 이야기! 나의 여행 메이트 친구들과 여행을 갈때면 소소하게 소품을 준비해갔다. 올해는 요거! 다이소에서 구입한 천원짜리 안경쓰고 수영장에서 추하게 사진찍기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여행 숙소가 고민이라면 여전히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코타이 지역에서 가성비로 갈만한 숙소인것 같습니다. 런더너 호텔과 로비가 연결되어 있고 바로 앞이 에펠탑, 버스정류장도 코앞에 있어서 마카오 본섬을 오갈때도 위치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마카오 여행기

 

엄마랑 해외여행 - 마카오 3박 4일 여행경비 총정리

마카오 3박 4일 여행경비 엄마랑 단둘이 떠난 마카오 3박 4일 여행! 엄마랑 떠나는거라 친구들이랑 떠나는것보다 훨신 신경쓸게 많은 여행이었어요. 체력좋은 엄마 덕분에 정말 빡시게 돌아다녔

sodasada.tistory.com

 

제주항공 마카오 비행기 7C2001 / 7C2002탑승 후기

제주항공 마카오 비행기 마카오 여행을 하면서 이용한 제주항공 탑승 후기를 공유합니다.! 제가 탑승한 비행기는 7C2001/ 7C2002편이었어요. 한국에서 마카오가는 직항 비행기가 아침 이른 시간이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런더너 호텔 근위병 교대식 쇼

마카오 런더너 호텔 근위병 교대식 쇼 2023년 그랜드 오픈한 마카오의 더 런더너 호텔! 영국의 명소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정교한 디자인과 럭셔리함으로 마카오의 새로운 관광명소가 되었죠.

sodasada.tistory.com

 

마카오 숙소를 고민중이라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추천 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