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신다신
오랜만에 다녀온 낙산해수욕장! 바닷가 식당은 죄다 횟집이라 늘 뭘먹을지 고민하게 되지 않으세요? 낙산해수욕장에서 발견한 맛집을 공유합니다! 회도 한두번이지 매 끼니를 회를 먹을순 없잖아요~ 그래서 해수욕장 근처에서 먹을수 있는 맛집을 찾아보다가 이 식당에 들어갔어요. 식당 이름은 신다신!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낙산해수욕장 공용주차장에서 해수욕장을 따라 쭉 ~ 걸어가다 나오면 cu편의점 옆에 있어요.
저는 회가 메인이 아닌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건데 들어가서 보니 나름 이동네 맛집인가봐요. 뭐 여기저기 방송에 나왔다는 사진이 벽에 붙어 있네요. (요즘 어딜가나 이런사진은 한두개씩 다 있긴 하지만...)
메뉴는 순대와 국밥이 메인이에요. 속초.양양쪽에 가면 꼭 한번씩 먹어보는 오징어순대, 아바이 순대가 있고 국밥도 아바이순대 국밥이 있어요. 가격도 관광지 물가치고는 먹을만한 가격!
기본찬은 이정도 나옵니다. (리필은 셀프)
남편은 얼큰 아바이 순대 국밥을 주문하고
저는 기본 아바이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남편이 은근 맵찔이라 얼큰이 많이 맵냐고 물어봤는데 별로 안맵다고 하셨는데...매워요.;_; 맵찔이들에겐 많이 매울수 있어요! 근데 또 입맛 당기는 매운맛이긴 했어요.
순대랑 이것저것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순대국밥! 그러고보니 이렇게 푸짐한 순대국밥 정말 오랜만에 먹는것 같아요.
국밥안에 들어 있는 아바이순대도 완전 맛있음!
기본 순대국밥은 다대기를 따로 줘서 매운 정도는 제가 조절해서 먹을수 있어요. 저는 밍숭맹숭 맵지 않은 맛을 좋아해서 거의 그대로 먹었는데 싱겁다 느껴지면 다대기 팍팍넣어 드셔도 맛있을듯!
해수욕장 근처라 온통 맛집들은 물회집, 횟집들밖에 없는데 그 와중에 발견한 순대국밥집이 저한텐 사막의 오아시스 같았네요. 물놀이 후에 힘든 몸 체력보충하기 충분한 식사였어요.
낙산 해수욕장 근처에서 먹을게 없어서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굳이 찾아가서 먹을정도로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 이상은 하는 호불호 없을 국밥 맛집이에요!
강원도 여행. 이런 여행코스도 추천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