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coholic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쉬라 2018

by 톡소다. 2021. 4. 7.


Marques de Casa Concha Syrah 2018 오랜만에 마셔봤다. 이마트에서 종종 볼 수 있는 와인이다. 말백도 싫고 까베네소비뇽도 싫은날 선택하게 되는 쉬라.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 쉬라 2018 

2~3만원대 선물용 와인으로 좋은 와인이기도 하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보통 2만원 후반대였던것 같은데 지난주엔 와인 행사를 해서 22,400원에 구입했다. 

마르께스 데 까사 콘차는 칠레 대표 와인 브랜드중 하나다. 프리미엄 브랜드라 어떤 품종을 선택해도 기본 이상은 하는것 같다.

평소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는터라 마시다보니 살짝 단맛이 느껴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꽤 괜찮은 와인이다. 그렇다고 스위트 와인도 아님. 묵직한 드라이 와인 싫어하는 사람과 같이 마시면 좋을것 같다. 적당히 가볍고 발란스도 좋다.

수입사는 금양인터내셔날.  도수는 14.5도다.

 

비비노평점 3.7 

www.vivino.com/marques-de-casa-concha-syrah/w/20727?year=2018

 

2018 Marques de Casa Concha Syrah

A Red wine from Peumo, Rapel Valley, Central Valley, Chile. This wine has 299 mentions of black fruit notes (plum, blackberry, black fruit). See reviews and pricing for the 2018 vintage.

www.vivino.com

술을 좀 줄여보려고 일부러 한 병만 샀는데 한병 마시고 나니 살짝 아쉬웠다. 쉬라 품종 마시고 싶을때 재구매 의사 있음.

그리드형(광고전용)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