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 한번 포스팅한적 있는데 난 현대레드 카드를 쓰다가 삼성the1카드로 갈아탔다.

삼성더원카드 발급기-> http://sodasada.tistory.com/10

 

 

이 카드를 발급할때 설계사한테 삼성카드중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카드이거나 PP카드가 발급되는 카드를 추천해 달라고 했고

PP카드가 발급되는 삼성카드 혜택이 별로 맘에 안들어서 PP카드는 안나오지만 마티나 라운지를 연2회 이용가능하다고 해서 이 카드를 발급 받았다.

그리고...나중에 알았다.

설계사가 말한 라운지 이용권은 이 카드가 삼성카드여서가 아니라

아멕스 카드 플래티넘에 속해서 나오는 혜택이라는 것을!!!

즉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의 혜택이 종료되면 내가 삼카를 유지하든 말든 혜택은 종료라는거 -_-;

아멕스카드(amex)는 우리가 흔히 알고 이는 visa, master처럼 카드의 한 종류다.

 

카드사별로 아메리칸익스프레스로 발급되는 카드들이 있으니

아멕스 혜택을 받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후 가입하는게 좋겠다.

아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현재는 KB국민카드/롯데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하나카드만 발급이 되는듯.

아멕스 카드 플래티넘도 등급이 나눠 지는데 T/U/E/P 등급에따라 혜택도 차등 지급된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급별 카드 -> 자세히보기

 

 

 

놓치지 말자! american express 혜택!

 

1. 아티제 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가장 쉽게 받을수 있는 아멕스카드 혜택은 아티제커피 1+1 혜택!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플래티넘이상)가 있으면 월 1회, 연6회 1+1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 비치된 단말기를 통해서비스 가능여부 확인 가능 하니 주문하면서 아멕스카드가 있다면 한번 조회해보자.

 

2.공항 리무진/공항철티 티켓 무료

이 혜택 역시 삼성카드에 써 있어서 무조건 받을수 있는줄 알았더니만 -_-+

아멕스 프리미엄 카드로 5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e티켓과 카드를 같이 제시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공항 커피 무료

아멕스 카드와 당일 탑승권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회원만 가능, 1일 1회)

커피 한잔을 무료료 마실수 있는 매장!

 

면세지역 매장
커피앳웍스(2) / 파스쿠찌 / 잠바주스(2) / 파리바게트(2) / 파리크라상 키친 / 던킨도너츠(3) / 빚은(2)
일반지역 매장
커피앳웍스 / 파리바게트 / 투썸플레이스(4) /쁘띠첼(2) / 투썸커피(2) / 뚜레쥬르 /뚜레쥬르카페 / 카페 아모제

 

 

4.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무료 이용

이건 카드마다 이용횟수가 다르게 적용 된다고 하니 카드 발급시 이용가능 횟수를 확인하는게 좋겠다.

삼성더원카드는 마티나 라운지만 무료로 연2회 이용가능하고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휴가의 묘미중 하나는 또 공항놀이니깐~

아멕스 카드로 공항에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한잔하고 혜택챙겨 받으며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